화성시 사회성과보상사업 투자자 모집 완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26
조회
87
팬임팩트코리아는 '화성시 외식 창업 생존율 개선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성과보상사업'의 투자자 모집을 완료하였습니다.

이 사업은 화성시와 팬임팩트코리아가 계약한 SIB 사업으로서 카페, 레스토랑 등 매장을 개발하여 소셜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소득이 없는 사람들을 고용하여 새로운 일자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낙후된 지역에 매력적인 매장을 설치하여 유동인구를 증가시키고 지역을 재생·활성화하는 부가적인 성과도 달성하고자 합니다.

팬임팩트코리아는 운영기관으로서 총 25억 원의 투자금 모집을 완료하였으며, 사업은 수행 개시 후 4년 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투자자는 「KB손해보험」이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한 금액을 활용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사업이 성공하여 성과보상금이 지급되면 KB손해보험과 모금회가 협의하여 다른 공익사업에 재사용하기로 하였으며, 이와 같이 함으로써 사회공헌 자금이 선순환되고 더 많은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 팬임팩트코리아는 수행기관을 선정하여 계약을 체결한 뒤에 사업 수행을 준비하고, 이후 사업을 운영·관리할 예정입니다.

팬임팩트코리아의 새로운 SIB 사업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